엽채류 화분 | VEGETABLE POT (직접수령)
SALE
SOLDOUT
13,000원
17,000원
1. GREF가 파종부터 직접 키운 엽채류 화분
2. 분양 품목 - 로메인 상추, 적겨자, 청경채, 루꼴라
2. 분양 품목 - 로메인 상추, 적겨자, 청경채, 루꼴라
3.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4. 배송불가 상품입니다. 직접수령만 가능합니다.
중량[g] | 길이(cm) | 굵기(cm) | 과형 | 분류 |
- | - | - | - | - |
위치확인
위치확인
<배송안내>
- ‘GREF’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- 배송비용은 총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-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로 추가금액을 지급하셔야 합니다.
- 배송은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일로부터,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일로부터
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(최장 5일 이내) 입력하신 배송처로
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 단 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 시 제외합니다. - 수취인 부재로 발송되어 올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수취인 연락처와 주소지를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주문 후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단, 신선식품이므로 출고 후에는 주문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-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조기 품절 시,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
- 고객문의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<교환 및 반품안내>
교환 및 반품 안내
- 상품을 받으신 후 고객센터로 먼저 교환/반품 의사와 사유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- 사전 통보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였을 경우, 별도의 통보없이 재반송(착불처리)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 시 상품 수령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불량/배송시 파손/오배송을 제외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- 반품 시 개별적으로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이 불량인 경우,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됩니다.
교환/반품 불가
-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 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내신 교환 및 반품은 처리가 불가하오니, 반드시 발송 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신선식품 특성 상 단순변심, 상품크기, 중량, 맛이나 식감에 의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판단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배송정보 오입력으로 인한 오배송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 절차
- 교환/반품 신청
고객센터로 문의 - 교환/반품 접수
고객센터에서 택배접수 또는 고객님 개별로 택배 접수(운송장 번호 필수) - 교환/반품 상품 검수
입고 상품은 담당 부서에서 검수 후 교환 및 환불처리 진행 - 상품출고
교환의 경우 이상이 없는 상품에 한하여 교환출고 - 교환
접수 후 교환 상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약 7일소요(제품 이상 없을 시) - 반품(환불)
접수 후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약 10~15일 소요(제품 이상 없을 시/카드사 사정에 따라 상이함)
교환 및 반품처
부산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69, GREF SMARTFARM LAB
<배송안내>
- ‘GREF’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- 배송비용은 총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-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로 추가금액을 지급하셔야 합니다.
- 배송은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일로부터,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일로부터
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(최장 5일 이내) 입력하신 배송처로
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 단 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 시 제외합니다. - 수취인 부재로 발송되어 올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수취인 연락처와 주소지를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주문 후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단, 신선식품이므로 출고 후에는 주문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-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조기 품절 시,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
- 고객문의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<교환 및 반품안내>
교환 및 반품 안내
- 상품을 받으신 후 고객센터로 먼저 교환/반품 의사와 사유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- 사전 통보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였을 경우, 별도의 통보없이 재반송(착불처리)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 시 상품 수령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불량/배송시 파손/오배송을 제외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- 반품 시 개별적으로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이 불량인 경우,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됩니다.
교환/반품 불가
-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 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내신 교환 및 반품은 처리가 불가하오니, 반드시 발송 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신선식품 특성 상 단순변심, 상품크기, 중량, 맛이나 식감에 의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판단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배송정보 오입력으로 인한 오배송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 절차
- 교환/반품 신청
고객센터로 문의 - 교환/반품 접수
고객센터에서 택배접수 또는 고객님 개별로 택배 접수(운송장 번호 필수) - 교환/반품 상품 검수
입고 상품은 담당 부서에서 검수 후 교환 및 환불처리 진행 - 상품출고
교환의 경우 이상이 없는 상품에 한하여 교환출고 - 교환
접수 후 교환 상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약 7일소요(제품 이상 없을 시) - 반품(환불)
접수 후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약 10~15일 소요(제품 이상 없을 시/카드사 사정에 따라 상이함)
교환 및 반품처
부산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69, GREF SMARTFARM LAB